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올 봄, 산뜻한 글로시 메이크업 룩 연출을 위한 ‘글로우 업 컬렉션(Glow Up Collection)’을 추천한다.
 

사진 : hince_글로우업 컬렉션
사진 : hince_글로우업 컬렉션
사진 : hince_글로우업 컬렉션_젤 글로스
사진 : hince_글로우업 컬렉션_젤 글로스

힌스의 ‘글로우 업 컬렉션(Glow Up Collection)’은 ‘Glow from within: 섬세하게 차오르는 본연의 빛’이라는 주제로,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 섬세하기 빛나는 투명 광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은 끈적임 없이 슬림하게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6종과 유리 구슬 같은 투명함을 연출하는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6종 그리고 빌더블 텍스처로 원하는 만큼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진하기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글로우 업 네일 컬러’ 6종으로 선보인다. ‘젤 글로스’와 ‘글로우 업 네일’은 한정으로 출시된다.

특히,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는 광택감 가득한 ‘글로우-인-젤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발려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젤 텍스처는 모이스처 레이어를 형성해 온종일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을 선사해 주며, 6가지 다채로운 셰이드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5월, 섬세하고 다채롭게 빛나는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은 힌스 공식 온라인 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아틀리에 성수점을 비롯해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 롯데 면세점 소공점 및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