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탈모 고민 임산부 아내 위한 맞춤 선물 추천
가정의 달, 탈모 고민 임산부 아내 위한 맞춤 선물 추천
  • 유수아
  • 승인 2020.05.08 21:00
  • 조회수 5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부르는 임신·출산 후 탈모,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임신 중 혹은 출산 후 머리를 감거나 빗질을 했을 때 주먹 한가득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다.

임신 중 심한 입덧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출산 후 갑작스러운 호르몬 변화, 면역력 저하 등으로 산모의 80% 정도는 자연스레 산후탈모를 겪고 있을 정도.

모든 것이 조심스럽고 예민한 시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저자극 샴푸 제품을 통해 모발과 두피 청결을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신·출산 후 탈모로 고민하고 있을 아내에게 탈모 예방을 위한 맞춤 선물해보자.

▷ 자이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 약산성 자이엘라이트 함유해 임산부도 안심 사용
 

사진 : 자이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
사진 : 자이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

국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는 미식품의약국(FDA)에서 기능성 안전 물질로 인정받은 자이엘라이트를 함유, 민감성 두피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탈모 완화 샴푸다.

독자 개발 원료이자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성분 자이엘라이트는 물론 비오틴, 덱스판테놀 등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어 두피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실제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해당 제품 사용 4주 후 각질이 15% 이상 감소했을 정도.

이뿐 아니라 핵심 원료인 자이엘라이트는 지난 2018년 중앙대 의과대학 연구 결과, 모낭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탈모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뛰어난 쿨링 효과로 두피열을 해소해 노폐물이 쌓이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도 장점.

이러한 효능을 바탕으로 2019 여성동아 주최 ‘제2회 K-뷰티 어워드’ 샴푸·컨디셔너 부문 1위 수상에 이어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뷰티(샴푸) 부문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국내 최고 PLM 기업 오상자이엘㈜이 2018년 론칭한 ‘자이엘’은 흡수되는 피부 속 3%는 물론 흡수되지 않는 피부 위 97%까지 꼼꼼히 챙긴 100% 피부 건강을 위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바르는 화장품의 한계를 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이엘은 지난 8년간 400억 원 이상의 연구 개발비를 투자해 피부 위에 머물면서 피부 장벽 자체를 보호하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원료, ‘자이엘라이트’를 개발했다.

‘자이엘라이트’는 임상 실험을 통해 화장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11가지 효능과 악건성 피부 및 두피와 관련된 연구 성과로 국제 화장품 원료집인 ICID 등재를 마친 안전 성분의 화장품 원료다.

자이엘은 이 자이엘라이트를 주원료로, 진정 크림, 마스크팩, 탈모 방지 샴푸 등 다양한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와 피부 과학의 경계를 넘어, 피부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대안을 만들어가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