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 출시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09 07:00
  • 조회수 6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지친 피부에 기적과도 같은 휴식을 선사하세요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가 현대인의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 ‘미라클 포레스트’ 런칭을 기념해 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
사진 :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라인은 전세계 청정 숲에서 찾은 강력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어 스트레스 받고 지친 피부의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클린&내츄럴 처방의 보습 베이직 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11가지  성분 무첨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한 향료 처방으로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에는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 크림의 정품과 미니어처 샘플,

마스크 팩(1회분) 등 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요즘처럼 마스크 사용 등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가 극심해지는 때, 피부 고민에 대한 근본적인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먼저 ‘미라클 포레스트 에센셜 토너’는 엄선된 보습 성분들이 더욱 풍성한 영양감 및 보습감을 선사하는 밀크 타입 토너이며,

‘미라클 포레스트 에멀전’은 농축감 있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쉽게 마르지 않는 피부로 가꿔주고,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어 효과적인 영양 공급을 위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대표 제품인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소프트한 텍스처를 지닌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풍부한 영양감과 함께 피부 결, 톤, 보습, 탄력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마스크’는 고보습 에센스 함침액을 담아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진정효과,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OEKO-TEX 1등급 인증 원사 및 천연 유래 극세 원사를 가공한 밀착력 높은 시트로 지친 피부에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케어를 선사한다.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가 SOS 신호를 보내오고 있다면,

처음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체계적인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로 기적과도 같은 피부 휴식을 경험해보자.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스페셜 세트’는 5월 초부터 비욘드 직영몰과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