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클라랑스,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 출시
마이 클라랑스,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07 00:00
  • 조회수 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헤드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리어-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

클라랑스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 마이 클라랑스에서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두 가지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출시했다.
 

사진 : 클라랑스_마이 클라랑스 리 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 _ 클리어 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
사진 : 마이 클라랑스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 40g 29,000원대, 마이 클라랑스 '클리어-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 스틱 2.5g 마스크 50ml 36,000원대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와 블랙헤드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리어-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가 그것이다.

피부결이 점점 거칠어지고 안색이 칙칙해진다면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를 사용해보자.

세안 후 물기가 있는 피부에 마사지하듯 가볍게 문지른 뒤 헹궈내거나 젤, 오일, 폼 등 모든 제형의 클렌저에 섞어 사용하면 된다.

쌀, 아몬드, 대나무, 크렌베리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모링가 추출물 성분이 노폐물을 개운하게 씻어내준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이라 입술에 사용해도 좋다.

T존의 거뭇거뭇한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클리어-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를 추천한다.

튜브형 마스크의 뚜껑 부분에 블랙헤드 관리용 스틱이 들어있는 2in1 제품이다.

세안 후 젖은 피부에 곧바로 스틱 끝 부분을 부드럽게 굴려주거나, 타월로 물기를 닦아낸 뒤 눈가를 피해 마스크를 도톰하게 펴 바르고 5~10분 후 물로 헹궈내면 된다.

캥거루 플라워 성분이 묵은 각질을 케어하고 그린 클레이, 대나무 분말, 모링가 추출물 성분이 노폐물을 제거하며 스틱의 스트로베리 트리 성분과 마스크의 매도우 스위트 성분이 과다 피지를 개선해준다.    

자꾸 만지고 싶은 피부, 파운데이션이 착 붙는 피부를 원한다면 일주일에 한 번 마이 클라랑스 '리-무브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파우더'와

'클리어-아웃 블랙헤드 스틱 앤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