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세상을 위한 한걸음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가 5월 한 달간 ‘더 세럼’ 구매 시 일정 금액이 유니세프에 후원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끌레드뽀 보떼 유니세프 후원 더 세럼
사진 : 끌레드뽀 보떼 유니세프 후원 더 세럼

끌레드뽀 보떼는 2020년부터 3년간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온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여자라는 이유로 교육을 받지 못하고 고용의 기회조차 얻지 못하는 일부 지역 소녀들에게 장기적인 관점에서 교육을 통해 내면에 잠재된 가능성을 열어주는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

특히 방글라데시, 키르기스스탄 등 소외 지역에서 성차별 의식 문제 접근, 학습 교육, STEM 훈련,

멘토 프로그램 등을 통해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녀들이 직면한 문제의 해결을 돕고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캠페인으로 판매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끌레드뽀 보떼의 베스트 셀러 ‘더 세럼’은 클렌징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독자 성분인 스킨 임파워링 일루미네이터가 피부 본래의 회복 능력을 강화 시켜주며 켈플렉스 성분이 세포를 생성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유연성과 탄력을 개선해 준다.

‘더 세럼’ 구매를 통해 소외된 계층의 소녀들을 교육하고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끌레드뽀 보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