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결합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 ‘파우제(PAUSE)’ 출시 기념해 4월 24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안마의자 파우제를 동시 구매할 시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결합 상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 선물로 안마의자와 의료가전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조건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부모님 선물로 통증 완화 효능을 인증받은 척추 의료가전, 안락한 휴식을 요하는 가족들을 위한 안마의자를 특별한 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세라젬 V4와 파우제 안마의자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60만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와 렌털 중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 카드로 렌털 이용 시 월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세라젬 마스터 V4’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부위별 집중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사물인터넷(IoT) 앱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최근에는 ‘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버전도 선보였다. 제품 본체는 물론 외부 진동도자, 탈착식 리모컨 등 외부 부속 제품까지 밝은 톤의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다.

최근 출시된 세라젬 ‘파우제’는 세라젬의 첫 안마의자로 독일어로 ‘휴식’이라는 뜻을 지닌 스타일리시 안마의자다.

척추 의료가전으로 축적된 세라젬의 기술력이 반영됐으며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하고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감이 돋보인다.

또한 기존 안마의자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36.9kg의 가벼운 무게로, 기존의 무겁고 거대한 안마의자와는 차별화된 가구형 디자인을 갖췄다.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했다.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되어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 있어 부드러운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다.

파우제는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소파의 역할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릴렉스 체어 형식으로 손과 발이 자유로우며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책을 읽을 수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과 휴식가전 파우제는 온라인, TV 홈쇼핑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직영, 유통)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한 대 가격으로 척추의료가전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V4와 파우제에 이어 앞으로도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양한 의료,

휴식가전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피로를 덜고 보다 편안한 일상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