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8개 관광청이 고른 추천 허니문

사랑하는 사람과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망설이고 있다면 각국 관광청의 최신 정보를 찾아보길 추천한다.

<웨딩21>을 위해 세계 8개 지역 관광청이 선정한 추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한다.

▷ 캐나다 관광청이 추천하는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사진 : 재스퍼 국립공원

대자연 속 둘만의 오붓한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모험가의 피를 가지고 있다면, 캐나다 재스퍼 국립공원을 추천한다.

재스퍼 국립공원은 정감 있는 재스퍼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1만1000km나 이어진다. 낮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밤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별들과 고요함 속에서 둘만의 행복을 나눌 수 있다.

멀린 레이크는 재스퍼 국립공원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아름다운 빙하호다.

거울처럼 자연을 투영하는 호수를 마주할 때는 마치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다. 멀린 레이크에서는 스피릿 아일랜드 크루즈를 타야 한다.

셀프 웨딩 촬영지로 유명한 스피릿 아일랜드에 닿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재스퍼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또 다른 확실한 방법은 하이킹이다.

멀린 협곡 트레일, 밸리 오브 더 파이브 레이크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코스다.

울창한 숲 속, 자유롭게 뛰어 노는 엘크, 사슴, 곰 등의 야생 동물을 만난다면 잊지 못할 허니문이 될 것이다.

국립공원의 특성상 여름철 재스퍼는 숙소를 구하기 어려운데 럭셔리 관광열차 로키 마운티니어를 예약하면 재스퍼 호텔 예약이 포함되어 있다.

또는 재스퍼 공식 사이트에서 현지 롯지를 알아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