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8개 관광청이 고른 추천 허니문

사랑하는 사람과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망설이고 있다면 각국 관광청의 최신 정보를 찾아보길 추천한다.

<웨딩21>을 위해 세계 8개 지역 관광청이 선정한 추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한다.

▷ 페루 관광청이 추천하는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사진 : 파라카스

일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을 좀 더 이색적으로 보내고 싶다면 페루 현지인들의 인기 휴양지 파라카스를 추천한다.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300km가량 떨어진 이카에 위치한 파라카스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많은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의 리조트와 호텔이 다양하게 들어서 있어 현지인들에게도 휴양지로 유명하다.

사막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대표적이며, 4륜구동차를 타고 경사진 모래 언덕 위를 내달리며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샌드 지프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충분하다.

또한, 사막 피크닉은 고운 모래의 감촉을 느끼며 고요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둘만을 위해 준비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노을과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더불어 파라카스는 사막 절벽 아래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자랑한다.

바다생물의 보고 바예스타섬에서는 수백만 마리의 새들, 훔볼트 펭귄부터 바다사자까지 희귀한 동물들을 코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 지역의 많은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에서는 사막과 바다가 동시에 보이는 경관을 배경으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프라이빗 선착장을 통해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