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원경, 미스코리아 정다혜

약손명가코스메틱 화장품은 지점에서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개발한 것이 그 시작이다.

시중 판매 목적 화장품이 아닌 약손명가 관리를 위한 화장품으로 개발했던 만큼 안심 성분을 사용하고, 높은 효과를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해 개발했다.

론칭 초기에는 지점에서 100% 소진했으나 약손명가에서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판매 요청으로 몇 년 전 일반 판매를 시작했다.

그만큼 광고를 통한 단발성 구매 고객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한가지 제품을 꾸준하게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약손명가코스메틱과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온 고객의 후기를 소개한다.

▷ PART 1 가수 도원경의 이야기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 후기
 

사진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의 촉촉한 각질 제거 효과에 만족한 가수 도원경
사진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의 촉촉한 각질 제거 효과에 만족한 가수 도원경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

안녕하세요. 가수 도원경입니다. 제가 약손명가와 인연을 맺은 지 벌써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약손명가 워크숍에 초대가수로 초청되었던 첫 인연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약손명가코스메틱은 화장품이 처음 론칭됐을 때부터 알고 있었고 이후 약손명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왔습니다.

특히 기초화장품은 예민하고 건조한 제 피부에 잘 맞아 화장품 유목민 생활을 청산하고 약손명가코스메틱에 정착했어요.

최근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이 리뉴얼했다고 해서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크림을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촉감과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점이 특히 만족스러운 팩이었습니다.

계절 변화가 커지는 4월에는 특히 피부 각질이 쉽게 들뜨는데, 이 제품에는 허브 잎 알갱이가 들어 있어서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됩니다.

저처럼 각질이 들뜨는데도 건조한 피부가 더 심하게 땅길까봐 쉽게 각질을 제거하지 못하는 사람이 사용하면 특히 좋을 것 같아요.

이 팩을 사용한 날은 피부 결이 매끈해지니 화장이 훨씬 잘 받아요. 다가오는 봄철, 각질이라는 불청객이 걱정이라면 꼭 사용해보세요.

▷ PART 2 미스코리아 정다혜의 이야기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 후기
 

사진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으로 부기와 모공을 관리하는 미스코리아 정다혜.
사진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으로 부기와 모공을 관리하는 미스코리아 정다혜.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

안녕하세요. 저는 2017년 미스코리아 선이자, 약손명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다혜입니다.

3년 전 약손명가 관리를 받으면서 처음 인연을 맺어 꾸준하게 약손명가 관리와 약손명가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 얼굴이 쉽게 붓기 때문에 다음 날 중요한 약속이나 촬영이 있을 땐, 식사와 수면에 신경을 써야 했어요.

약손명가 모델 촬영 때문에 관리 받을 때 원장님에게 부기가 고민이라고 하니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을 추천하시더라고요. 이 팩은 얼굴에 생긴 부기를 빠르게 가라앉히는 효과가 좋아요.

야식을 먹은 다음 날 갑작스럽게 약속이 생겼을 때 부기를 해결해주는 저의 히든카드예요. 클레이 타입이라서 여름에 피부에 유분감이 많이 느껴질 때 사용하면 부기 처리와 모공 청소에 효과가 탁월해요.

저처럼 얼굴이 쉽게 붓는데다 웨딩 촬영, 본식을 앞두고 고민인 신부라면 꼭 사용해보시라고 적극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