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함을 선사하는 립 키트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슬림 타입의 립스틱을 담은 특별한 키스 마크 패키지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 :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사진 :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키스 마크를 포인트로 한 레드 패키지에 2가지 컬러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가치를 높여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2020년 S/S 트렌드 컬러로 구성 된 ‘매트 키트’와 펄이 가미되어 글라스 립을 연출해주는 ‘샤인 키트’ 2종으로 선보인다.

‘매트 키트’는 고채도의 화사한 레드 컬러로 볼드한 레드 립 연출이 가능한 ‘504 패션 마크’와 핑크 끼가 감도는 레드 컬러로 상큼하면서 영한 립을 연출해주는 ‘607 러브 마크’로 구성되어 올해의 트렌디한 컬러로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안성맞춤이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선명하게 발색되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 끼가 도는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되어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어 입술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