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출시
CNP,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11 23:00
  • 조회수 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톤업을 선사하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피부 톤과 결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CNP,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는 선 케어 2종
사진 : LG생활건강_CNP,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는 선 케어 2종

CNP는 기존 선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피부 고민 및 상황에 따른 맞춤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SPF 50+/PA+++)’은 촉촉한 투명 톤업 효과와 은은한 광채를 전해주는 수분 톤업 선케어 제품이다.

미네랄워터, 4종 히아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며, 누드 베이지 톤의 베이스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촉촉하게 밀착되는 크림 타입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SPF 50+/PA+++)’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피부 톤과 결까지 잡아주는 코렉팅 선케어 제품이다.

양파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한 ‘안티 블레미쉬 콤플렉스’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며, 베타인살리실레이트, 피토스테롤,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매트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크림 타입으로 스킨톤이 가미된 그린 컬러가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보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피부 고민 및 상태에 맞는 선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스러운 광채와 촉촉한 톤업 선크림을 원한다면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피부를 진정 시키고 피부 톤과 결을 보정해주는 선크림을 원한다면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을 추천한다.

CNP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