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T.P.O 맞춤 선케어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사진 :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총 6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피부 타입은 물론, 활동 범위와 환경에 따라 다양화되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맞춤 선케어 라인이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또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

미세먼지 차단 효과 로 미세먼지에도 대비할 수 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

실리콘 케이스(별도 구매)를 끼우면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오는 5월 더페이스샵에서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을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휴대용 고리와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슈퍼 액티브 선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아웃도어 맞춤 선케어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전 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