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 ‘574H 셀 케어 샴푸’ 출시
셀로니아, ‘574H 셀 케어 샴푸’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09 00:00
  • 조회수 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특허원료 성분으로 뿌리부터 튼튼하게!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줄기세포 연구 20년 기술력의 탈모 두피 맞춤형 특허원료를 담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574H 셀 케어 샴푸‘를 출시했다.
 

사진 : 574H 셀 케어 샴푸
사진 : 574H 셀 케어 샴푸

셀로니아의 574H 셀 케어 샴푸는 국내 1위 제대혈 은행이자 줄기세포 연구소인 ‘메디포스트’의 독자적인 연구력을 바탕으로,

태아의 탯줄 혈액인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특허원료 ’NGF-574H’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NGF-574H’는 두피 진정과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셀로니아의 특허공법인 ‘프라이밍 기술’로 탈모두피와 유사한 147가지의 환경을 구현,

574번의 실험을 통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주요 성분을 구성해 탈모 고민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4가지 주요 성분인 비오틴·징크피리치온·나이아신마이드·판테놀과 자근 추출물·육미지황·밀크 컴플렉스·제주 동백 오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새로 출시한 574H 셀 케어 샴푸는 셀로니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ELONIA(셀로니아)는 국내 1위 줄기세포 연구소 메디포스트와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가 공동 설립한 바이오 화장품 전문 기업 ㈜셀리노가 론칭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메디포스트의 20년 연구 노하우로 줄기세포에서 얻은 37가지의 피부 주요 성분과 41가지의 영양 성분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손쉽게 피부 기초 체력을 기를 수 있는 ‘셀 케어’를 지향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