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소독은 물론, 자연유래 녹차성분 함유로 더욱 촉촉하게

제이준코스메틱의 계열사 제이준에이치앤비(대표 유철)가 에탄올 62%를 함유한 강력하고 효과적인 손 소독제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에이치앤비메타셀  세니타이저 겔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에이치앤비메타셀 세니타이저 겔

새롭게 선보인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은 손과 피부의 효과적인 살균 및 소독을 위한 손 소독제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에탄올 62%를 함유하였으며, 자연 유래 녹차 성분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담아 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색 투명한 겔 타입의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펌프 타입의 400ml 대용량 제품과 원터치 캡 타입의 120ml 소용량 사이즈 2종으로 선보여 용도에 따른 용량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외출 후 손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자사 온라인 몰 및 오픈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창립한 제이준에이치앤비는 제이준코스메틱의 계열사로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자연의 원료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헬스&뷰티 기업이다.

현재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차세대 이너뷰티를 위한 R&D에 힘써 메디컬 기업인 보타메디, 중앙미생물연구소와 협업해 제품 개발 및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앞으로도 정직하고 바른 제품을 전하고자 하는 원칙을 지키고 과학적 효능을 기반으로 한 제품개발을 통해 모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인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