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테르비나 AD 색조’ 4종 출시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색조’ 4종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10 22:00
  • 조회수 6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럭셔리 재생 메이크업 라인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진심으로 25년간 한 길을 걸어온 이자녹스(ISA KNOX)는 더욱 강력해진 에너지 성분으로 피부의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럭셔리 재생 메이크업 라인 ‘테르비나 AD 색조’ 4종을 출시한다.
 

사진 :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색조 4종
사진 :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색조 4종

이자녹스의 ‘테르비나 AD색조’ 4종은 테르비나 AD의 핵심 효능 성분인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 rHPP-8™과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재조합 성분 rFPP-5TM,

재생 및 탄력 성분 FibrogluTM을 함유해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어 매 순간 전성기인 듯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여신의 드레스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테르비나 AD 리페어 베이스 선’,

‘테르비나 AD 리페어 파운데이션 BB크림’, ‘테르비나 AD 럭셔리 팩트’와 ‘테르비나 AD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SPF 50+, PA+++의 ‘테르비나 AD 리페어 베이스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겸용 선 제품이다.

코랄 핑크 컬러가 맑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며, 모공과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촉촉하고 촘촘하게 메꿔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구현해주는 ‘테르비나 AD 리페어 파운데이션 BB크림’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보습력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시간이 지나도 화사한 피부 톤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테르비나 AD 럭셔리 팩트’는 피부 결을 고르고 꼼꼼하게 커버하며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 잔주름과 결점은 가리고 속부터 촘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들뜸 없이 투명하게 밀착돼 어디서든 간편한 수정 화장이 가능하다.

‘테르비나 AD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볼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 해 주며, 강력한 화장 막 형성을 통해 처음의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자녹스의 신제품 테르비나 AD 색조 4종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