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자,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을 한 달간 30% 할인하고 기프트를 증정한다.
 

사진 : 실큰(Silk’n) 코리아
사진 : 실큰(Silk’n) 코리아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의 시너지 효과로 탄력 리프팅 증대, V라인 관리에 효과적인 페이스타이트2.0을 구매하면 LED라이트 미러루미, 마스크팩, 아베다SET 세가지 선물을 모두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큰 페이스타이트2.0은 HTTM(Home Tightening) 기술을 통해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가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여기에 LED레드라이트가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 촉진하고, 열 에너지(IR)가 면역력 강화와 더불어 진피층까지 깊숙이 도달하도록 돕는다. 또한 모션센서 기능을 장착하여 더 안전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실큰 페이스타이트2.0 사용 후 개선된 피부의 변화를 PK임상 연구 결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성인여성 21-22명(평균연령 만48세)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 2주 사용 전 후 피부 상태가 효과적으로 개선되었는데,

7회 사용 후 피부 상태 개선 효과로 목 피부 처짐 변화 277.44%, 팔자 부위 볼륨 변화 72.95%, 이마 볼륨 변화 63.20%, 겉 탄력 변화 25.61%의 결과 수치를 나타내었다.

페이스타이트2.0은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어 탄력 있고 매끈한 페이스라인 관리는 물론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 젊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일주일에 2~3번, 10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미국 FDA에서 인증 받은 레이저 장비전문회사에서 연구/개발/제조되어 인증된 병원 장비와 동일한 기술력을 사용하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