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화보는 ‘컬러풀 썸머(COLORFUL SUMMER)’를 콘셉트로 시원하게 펼쳐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니스 비치의 해변과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남주혁은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와 유니크한 형태의 그래픽을 강조한 ‘래피드 릿지™ 그래픽 티’,

뒷면에 포인트 그래픽이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의 ‘로아탄 드리프터™ 워터 쇼츠’ 등 컬럼비아의 여름 신상품을 믹스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썸남룩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신발, 가방 등 컬럼비아의 다양한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건강하고 역동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남주혁 화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