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 현대홈쇼핑 추가 론칭
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 현대홈쇼핑 추가 론칭
  • 유수아
  • 승인 2020.05.09 08:00
  • 조회수 5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살같은 예쁜 복숭아 빛 피부 연출 ‘조성아 물분 크림’ 시즌5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을 현대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 : 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
사진 : 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

조성아TM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조성아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물분 크림 하나로도 마치 연예인 민낯 메이크업 같은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해 주어 론칭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과 주목을 받아 온 제품이다.

건조하고 메마르는 여름철 피부 비상 시즌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된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론칭되자마자 전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오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추가 론칭을 결정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복숭아 빛의 자연스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 크림일 뿐 아니라 속보습 및 겉보습 지속에 도움 됨을 임상을 통해 입증받아 피부 케어와 메이크업 커버의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물, 오일, 땀에 강한 3중 프루프 기능 및 자외선에의한 피부 손상 예방,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까지 입증받은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으로 촉촉하고 보송한 복숭아 빛 피부를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수분 충전, 저장, 유지 3단계 피부 갈증 해소 매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으로 하와이언 코코넛수 및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허받은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과 복숭아 COMPLEX 5종이 피부 보습 효과를 더해주고 진정 특허 성분과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을 더해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속부터 맑은 피부를 연출하여 속은 촉촉하며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임상을 통해 커버에 의한 칙칙한 민낯톤 개선부터 눈가 주름 개선을 입증받았다.

쉽고 빠르게 내 살같은 예쁜 복숭아 빛 피부를 완성해주는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9일(토) 오후 3시부터 약70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뷰티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로 30년 경험과 노하우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고 집약시킨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뷰티를 지향하는 여성들의 감성을 담아 트렌드를 재해석하고 최고의 퀄리티를 담아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꿈을 실현시키고 최고의 밸류를 선사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