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의 장벽을 개선 시켜줄 집중 보습 케어 크림,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EYE CREAM ; CONCENTRATE ON)’을 출시한다.
 

사진 :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 :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 :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 :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2배 정도 얇고 쉽게 건조해져 노화 속도가 빠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와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헉슬리의 신제품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아침, 저녁 루틴 또는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한 산뜻한 텍스쳐로,

오랜 시간 보습감이 유지되는 헉슬리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를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 크림이다.

더불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피부 장벽 개선, 속보습 개선까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헉슬리의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에서 100% 자연 공정으로 추출한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함유, 일반 세라마이드에 비해 피부 장벽 개선 및 보습 효과가 우수하다.

여기에 고함량 적용된 선인장 꽃 추출물은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액정 유화 시스템으로 오일과 수분이 겹겹이 층을 이루고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영양감을 유지시켜주며,

마치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는 젤-크림 멜팅 텍스처로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자극과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눈가에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 시켜주며, 눈가 외에도 집중 보습이 필요한 입가나 미간, 목 부위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헉슬리는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출시를 기념해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아이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스킷을 받은 듯 신제품을 위해 제작한 쇼핑백과 함께 트라이얼 키트(토너 15ml*2+오일에센스 5ml+크림 안티그래비티 7ml)가 증정되는 구성으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의 집중 보습 케어 헉슬리의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라코스메띠끄,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