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바이오 EX 캡슐 앰플’ 출시 기념 2+1 이벤트 실시
토니모리, ‘바이오 EX 캡슐 앰플’ 출시 기념 2+1 이벤트 실시
  • 유수아
  • 승인 2020.05.13 00:00
  • 조회수 8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요한 날 하루 전, 캡슐 한 알로 완성하는 홈케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바이오 EX(이엑스) 캡슐 앰플 2종 출시를 기념하여 2+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토니모리 바이오EX 캡슐 앰플
사진 : 토니모리 바이오EX 캡슐 앰플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종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들을 담아 수분과 탄력을 케어하는 캡슐 앰플이다.

특히 캡슐 1개에 1회분을 채운 개별 포장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번 ‘2+1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일 라인 내 교차 증정이 가능하여 2종 모두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2+1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개의 캡슐 앰플로 한달 내내 데일리 홈케어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스마트한 소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은 ▷피부에 촘촘히 차오르는 수분으로 피부에 수분 물광 볼륨 광채를 선사하는 ’바이오 이엑스 셀 히알루로닉 불륨 캡슐 앰플’과 ▷탄탄한 밀도 케어로 흔들림 없는 탄력 있는 피부 결로 케어하는’바이오 이엑스 셀 리뉴 콜라겐 캡슐 앰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오 이엑스 셀 히알루로닉 볼륨 캡슐 앰플’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다양한 크기의 7중 히알루론산 에센스에 진주 단백질 크림 볼이 2 in 1 듀얼볼 형태로 담았다.

고순도 7중 히알루론산 7,000ppm을 함유한 에센스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안팎으로 촉촉함을 선사하고 진주 단백질 크림 볼이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해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바이오 이엑스 셀 리뉴 콜라겐 캡슐 앰플’은 마린 콜라겐 71%를 함유하였으며, 또한 식물성 콜라겐으로 알려진 인체 유사 콜라겐도 포함되어 있다.

함유한 2중 콜라겐 에센스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에센스 속 피토스핑코신 캡슐이 피부 장벽 건강에 도움을 주며, 이 외에 히알루론산 등 보습인자가 건강한 탄력케어를 선사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종은 갑작스러운 일교차로 인해 쉽게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쉬운 요즘, 피부에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라며,

"출시 기념으로 진행 되는 이번 2+1 이벤트로 보습 케어와 탄력 케어, 두 가지 모두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 EX 캡슐 앰플 2종은 토니모리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