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7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쥬스투클렌즈_가정의달 기획전
사진 : 쥬스투클렌즈_가정의달 기획전

쥬스투클렌즈 기프트세트는 브랜드 대표제품인 저자극 클렌징밤 ‘워터워시밤’,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 에센스 ‘비니거콤부차에센스’ 중 본품 2종과 미니사이즈 제품 3종으로 구성되어 클렌징부터 에센스까지 촉촉한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본품 2종 구성을 달리해 4만원, 5만원, 6만원 가격대별 3가지 세트로 출시했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지워내면서도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클렌징밤인 ‘워터워시밤’과 파파인 효소 파우더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클렌징파우더인 ‘파우더워시’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기획전 기간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 적립 및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기프트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생활속 거리두기 속 가정의 달을 맞이하면서 직접 만나지는 못하더라도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며, “쥬스투클렌즈의 기획 세트로 소중한 마음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