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물빛 커버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출시
티르티르, 물빛 커버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5.12 00:00
  • 조회수 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 연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사진 :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물광 비비 크림이다.

피부에 들뜸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커버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한 물광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바다수선화, 아이리스, 푸른 연꽃 등 물에 사는 꽃의 핵심 성분인 Water Bloom GlowerTM가 함유돼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빛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영양에 효과적인 9가지의 식물 유래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 빈틈을 촘촘히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기존의 티르티르 ‘글로시 비비 크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제품”이라며

“기존의 촉촉한 제형과 커버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는 성분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 시켜준다”고 말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보호를 위한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고려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티르티르는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7일부터 8일까지 티르티르 공식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메쉬파우치를 증정한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7일부터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40ml,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000원 대.

한편 티르티르는 최근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티르티르의 새로운 모델인 백현과 함께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