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뷔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이벤트를 5월 23일부터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크고 당도가 뛰어난 망고를 특별히 선별해 만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태국의 대표적인 망고 디저트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비롯해 망고의 식감과 맛을 살린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슈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18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망고 스튜디오’는 23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원(부가세 포함), 만 12세 이하 소인은 4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특히 망고 스튜디오의 첫 주말인 5월 23일, 24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종의 망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고층에 위치해 남산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담을 수 있어 SNS 사진 스팟으로 유명한 곳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스튜디오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많아 5월 17일까지 연장했을 만큼 무제한 디저트 뷔페에 대한 인기가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스튜디오도 큰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는 품질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망고 스튜디오’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