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 건강, 가습과 공기청정으로 홈케어 시작

포근한 날씨가 마음을 녹이는 5월, 최근 피부 건조를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바람을 동반한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이다. 건조해진 날씨는 피부 장벽을 위협해 각질이 생기기 좋은 환경을 만든다.
 

사진 : 벤타 오리지널 에어워셔 LW-45
사진 : 벤타 오리지널 에어워셔 LW-45

건조한 상태가 계속 이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탄력이 저하되어 잔주름이 생길 수 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해진 피부에 미세먼지와 황사는 중금속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알레르기와 색소 침착 및 염증을 일으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킨다.

이에 실내 공기 관리 전문 브랜드 벤타코리아는 자연기화가습과 기화식 공기청정을 동시에 제공하여 피부 관리에 가장 중요한 습도와 건강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는 2in1 제품 벤타 에어워셔를 추천했다.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는 피부 건강에 가장 좋은 40~60%의 습도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바이오 디스크’가 실내에 떠다니는 먼지 등의 오염 물질을 흡착시켜 공기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100% 분해가 가능한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자동 습도조절과 물 없음 알림 기능이 탑재되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벤타 에어워셔 오리지널 시리즈는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벤타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브이투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08,300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