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초창기부터 론진은 전통적인 워치메이킹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타임피스를 제작해왔다.
 

사진 : 론진의 베스트셀러, 마스터 컬렉션
사진 : 론진의 베스트셀러, 마스터 컬렉션
사진 : 론진의 베스트셀러, 마스터 컬렉션
사진 : 론진의 베스트셀러, 마스터 컬렉션

2005 년 출시 이후 성공적으로 보여진 바와 같이, 오늘날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신을 완벽하고도 분명하게 표현하는 제품이다. 모든 제품에 셀프-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이 컬렉션의 모델들은 다양한 스페셜 기능을 제공한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클래식한 우아함과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며 특별한 타임피스의 진가를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2005년 론진은 자사의 주력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출시 된 순간부터 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워치메이킹 노하우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사그라들지 않는 성공의 기쁨을 누렸다.

이 후 수년에 걸쳐 브랜드의 본질적인 특징인 타임리스 클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이즈와 기능이 추가되었고, 이는 전 세계적인 성공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해내며 그 명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세 개의 핸즈를 가진 전통적인 모델 이외에도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넓은 범주의 특별한 기능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맨 또는 전문직, 스포츠맨, 그 외의 사람들 그리고 제트세터 (jet-setter: 여행을 많이 다니는 상류층)까지, 오늘날의 사람들은 다재다능하며 언제나 활동적이다.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에 대한 요구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 내 모델들에 의해 제공 되는 크로노그래프 기능, 24시간 세계 타임 존, 파워리저브, 문페이즈 또는 레트로그레이드 기능 등의 디스플레이들을 선택함으로 모두 충족 될 수 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의 정교한 모델들은 모든 손목에 어울리는 이상적인 시계를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된 다양한 사이즈(38.5 mm, 40mm, 41mm, 42mm, 44mm)의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모델들은 셀프-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되어 있다. 케이스는 스틸, 스틸과 옐로우 골드 또는 18캐럿의 로즈 골드로 선택 가능하며, 블랙 또는 실버컬러의 다이얼은 로듐도금 또는 블루컬러의 스틸 핸즈를 돋보이게 하는 발리콘(barleycorn : 보리알)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다. 

3 bar의 방수 기능과 함께, 투명 백 케이스를 통해 매혹적인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탄하며 바라볼 수 있다.

각각의 타임피스는 스틸과 옐로우 골드 또는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 다크 브라운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매치할 수 있으며, 모두 접이식 안전 버클로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