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새 봄 맞이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룸, 새 봄 맞이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5.13 03:00
  • 조회수 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이 새 봄을 맞아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의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코펜하겐’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이번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핑크블리스 색상을 적용한 버전이다.

거실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컬러로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은 신혼부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일룸 ‘코펜하겐’은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일룸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이다. 좌방석이 깊고 넓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TV 시청, 독서, 노트북 작업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고 등받이 높이가 낮게 설계되어 거실이 넓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유로운 이동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모듈형으로 소파 하단의 브라켓을 연결해 가족 구성원과 공간에 맞춰 구성을 변형해 사용할 수 있고 물로 닦기만 해도 얼룩이 제거되는 아쿠아클린 패브릭 기술을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이번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브라켓 숨김 커버가 부착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브라켓을 깔끔하게 가릴 수 있다.

일룸은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으로 출시하기 전 100조 한정으로 구매 시 ‘리타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하는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온라인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일룸은 가족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코펜하겐 소파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핑크블리스 색상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며 봄을 닮은 컬러로 출시된 코펜하겐 소파 위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움직이는 가구 선물 이벤트’, ‘우리 아이 꿀잠 선물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움직이는 가구 선물 이벤트’는 모션베드, 모션데스크, 리클라이너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품목 및 금액대 별로 슬로우 베개 세트, 책상 부착형 펠트 스크린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우리 아이 꿀잠 선물 이벤트’는 키즈, 학생 방의 S/SS사이즈 침대 프레임을 포함해 1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5만원 상당의 천연 모달 디자인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