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메르세데스-벤츠 S350d 4MATIC AMG Line 출시 기념 고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S클래스 S350d 4MATIC AMG Lin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 모델 중 하나인 S350d 4MATIC AMG Line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차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멤버십 클럽 회원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투숙객에 한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SDC 멤버십 클럽 회원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일주일 시승권 1매와 투숙객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주말 시승권 2매 및 호텔 바우처 5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멤버십 클럽 회원 대상으로 발송된 MMS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로비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그랜드 머큐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부합하는 고품격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세단인 S클래스의 최고 인기 모델 S350d 4MATIC AMG Line는 화려한 실내 디자인에 2개의 전면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고,

AMG 바디스타일링, 19인치 휠 및 휠 커버, 플로어 매트 등의 AMG 전용 옵션을 기본 적용해 한층 더 럭셔리해졌다. 차량 가격은 1억3460만원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