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로 준비 완료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로 준비 완료
  • 유수아
  • 승인 2020.05.17 07:00
  • 조회수 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담아낸 실용적인 선물로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제안한다.
 

사진 :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49,000원)
사진 :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49,000원)

5월은 어린이의 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나아가 성년의 날까지 각 연령에 이르는 다양한 기념일이 있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흔히 생각하는 꽃은 실용적이지 못해 선물을 주는 입장에서 감사의 마음을 충분히 전하지 못해 다소 아쉬울 떄가 있다.

이 때, 봄과 어울리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감사의 표현을 전해보자.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의 고민을 덜어줄 것이다.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의 향이 레이어링 된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은 퍼퓸 오일로, 뿌리는 순간 플로럴 잔향이 하루 종일 살갗에서 은은하게 맴돌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눅스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의 드라이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평소 오일 특유의 미끈거림을 싫어하던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눅스 식물 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을 담은 오일 베이스가 피부에 보습 및 영양, 진정 효과를 한번에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알코올 FREE, 자연유래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인에게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면 봄의 향기를 담아낸 것은 물론,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선물해보자.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