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2020 파란숨캠페인(BLUE BREATH)을 진행한다.
 

사진 : 클라뷰, 2020 파란숨캠페인(BLUE BREATH)
사진 : 클라뷰, 2020 파란숨캠페인(BLUE BREATH)

매년 진행하는 클라뷰의 ‘파란숨캠페인(BLUE BREATH)’은 바다사막화를 막고 해양 생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바다숲 살리기를 위한 운동으로,

올해는 2020파란숨캠페인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퓨어펄세이션 pH 밸런싱 퀵 클렌징패드’ 50매를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하여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환경단체 ‘바다살리기국민운동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깨끗한 바다에서 가져온 원료를 담은 ‘퓨어펄세이션 pH밸런싱 퀵 클렌징패드’는 맑은 바다처럼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촉촉함만 남는 퀵 클렌징패드로 패키지 또한 재활용이 가능해 지속가능 환경을 유지한다. 

한편, ‘퓨어펄세이션 pH 밸런싱 퀵 클렌징패드’는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시코르 뿐만 아니라, 롯데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