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의 대조를 품은 향기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HERMÈS)>가 경이로운 그림자의 향기를 표현한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
 

사진 :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 드 퍼퓸
사진 :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 드 퍼퓸

2004년부터 에르메스의 환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오 드 메르베이 라인은 순수함과 판타지, 어린 시절의 꿈과 여성성을 표현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마법 같은 힘을 가진 향수이다.

돋보기를 닮은 둥근 보틀이 한 낮에도 빛나는 별들의 원천을 표현하여 신비로운 오 드 메르베이만의 매력을 전한다.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 드 퍼퓸은 파도 물보라의 향기를 담은 오 드 메르베이 블루를 만든 크리스틴 나이젤이 태양이 쏟아지는 어느 여름날 경이로운 그림자를 찾아 나섰을 때의 감정을 표현한 향수이다.

한 여름 밤과 같은 신선한 공간에서 빛과 그림자가 교차하는 순간의 경이로운 그림자 향기를 담은 이 향수는 기존 오 드 메르베이 블루 향에 밤의 색을 띤 통카 빈 향과 블랙티 향이 우드향과 어우러져 섬세하면서 관능적인 부드러운 향을 전한다.

패키지 디자인은 한쪽은 편평하고 다른 한쪽은 볼록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마치 별들이 가득한 돋보기로 세상의 시를 보여주는 듯 하다.

하루의 가장자리에서 세상의 깊은 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 드 퍼퓸’은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시코르 강남역점, SSG닷컴, 롯데프리미엄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