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 Radiant Glow Lifting Cushion Foundation SPF35 PA+++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차원의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 : 데코르테, 첫 번째 쿠션 NEW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35 PA+++
사진 : 데코르테, 첫 번째 쿠션 NEW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35 PA+++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데코르테의 ‘최고의 품질이 최상의 미를 창조한다’는 철학과 50년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첫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데코르테 스킨케어의 진귀한 성분을 그대로 담아 바르는 순간 차오르는 듯 한 수분 광채와 자연스럽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굴곡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럭셔리 탄력 광채를 선사한다.

두드릴수록 투명한 빛으로 피부가 리프팅 된 듯 보이며, 마치 럭셔리 스킨케어를 한 듯이 매끄럽고,

피부 결에 따라 촉촉하게 차오르는 듯한 수분감과 탄력이 피부 본연의 생기를 강조하고 결점까지 가려내 고급스럽고 빛나는 럭셔리 새틴 피부를 연출한다.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의 스킨케어 콤플렉스 는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와 화사해보이는 피부로 보여지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코르테 핵심 복합체로 이 복합체 중 하나인 콜라겐  성분이 AQ 쿠션을 사용 할 수록 매끈하고 견고하며 탄력 있어 보이는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 표면은 쫀쫀하고 피부 속은 수분 가득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그리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스킨 퓨전 파우더 가 피부 표면의 굴곡과 얼룩진 안색을 화사하고 균일하게 표현해준다.

여기에 윤기와 입체감을 선사하는 버츄리어스오일 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피부 안쪽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 광채를 선물한다.

또한, 세계적인 명성의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화이트 컬러에 AQ 고유 패턴을 새겨 넣은 정사각형 형태의 쿠션 케이스는 예술적인 감각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안정적인 그립감과 18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거울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만의 스퀘어 쉐입의 리필은 내용물의 수분과 스킨케어 성분의 증발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스킨케어의 영역을 넘나드는 광채 리프팅 쿠션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쿠션 탄생을 알리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화사하고 투명한 핑크빛  컬러로  울긋불긋한  피부 컬러를 정돈해주고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주어 막 스킨 케어한 듯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톤업000’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차오르는 듯한 수분 광채와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자랑하고 굴곡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실현하는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은 4월 24일, 데코르테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