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KING! 눈매고민 절대 해결, “주인공은 나야”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은 ‘더 쇼킹 카라’ 7종을 출시했다.
 

사진 :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7종
사진 :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7종
사진 :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7종
사진 :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7종

속쌍, 무쌍, 직모가 많은 한국인에게 맞는 고정력, 지속력을 강화한 제형과 TPO에 맞는 다양한 브러쉬가 어떠한 눈매 고민도 쇼킹하게 해결해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기분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더 쇼킹 카라’는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골라서 연출할 수 있도록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의 ‘익스트림 라인’, 내추럴한 사용감의 ‘데일리 라인’과 2% 부족함을 채워줄 ‘스폐셜 라인’으로 구성됐다.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익스트림 볼륨과 익스트림 래쉬는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도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화려하게 변신시켜준다.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밀리그램 볼륨과 밀리그램 래쉬는 섬세하게 빗은 듯 연출돼 데일리 마스카라로 제격이다.

마스카라 솔이 잘 닿지 않는 눈머리, 언더래쉬는 살짝 꺾인 각도의 작은 솔을 지닌 마이크로핏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브라운 볼륨과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아이래쉬 앰플까지 더해 완벽한 마스카라 라인업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