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선보여
지방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20.05.15 23:00
  • 조회수 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 ROSE PERFECTO LIQUID BALM

▷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표현해주는 꾸뛰르 리퀴드 밤

2020년 ‘르 로즈 퍼펙토 (멀티 로즈 퍼펙토)’ 라인의 신제품인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주어 보호하고 립 컬러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리퀴드 립밤이다.
 

사진 : LE ROSE PERFECTO LIQUIDE_PRESS VISUAL
사진 : LE ROSE PERFECTO LIQUIDE_PRESS VISUAL

지방시의 베스트셀러 ‘르 로즈 퍼펙토’와 마찬가지로 신제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모든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기존 리퀴드 립의 한계를 넘어서서 당신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준다.

▷ 지방시 시그니처 디자인

투명한 케이스와 핑크 레더 & 실버 메탈이 어우러진 캡은 지방시 시그니처 스터드와 함께 감각적인 꾸뛰르 디자인을 표현한다. 또한 적정량의 리퀴드 밤이 묻어나오는 커브 팁을 통해 쉽게 리퀴드 밤을 바를 수 있다.

▷ 컬러와 케어의 결합

지방시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드젠’은 모든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발색될 수 있는 새로운 누드 쉐이드를 탄생시켰다.

밝은 피부 톤에서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지방시만의 누드 컬러는 당신만의 유니크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에오신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의 PH에 따라 발색이 변하는 N001(퍼펙트 핑크)는 부드러운 웜 베이지 컬러부터 브릭 로즈, 코랄, 가넷 레드까지 당신만의 아이코닉한 컬러로 변한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선명한 컬러감과 수딩 립 케어 효과가 결합되어 매일 입술을 보호해준다. 리퀴드 제형의 감각적인 텍스쳐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아름다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지방시 연구소의 독자적인 포뮬러는 입술에 영양과 수분, 탄력을 주는 성분을 통해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채워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바르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리퀴드 밤은 8시간 동안(11명 대상으로 한 8시간 수분 지속력 평가)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여 준다.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시어 버터, 히알루론산, 크랜베리씨 오일, 핑크 페퍼콘 오일과 바른 후 미세 순환을 자극하여 상쾌함을 주는 멘솔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편안하고 빛나는 입술이 완성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