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의 독점 브랜드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Anastasia Beverly Hills)에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소셜 인플루언서 엠레지(Amrezy)와 함께한 리미티드 에디션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
 

사진 : 세포라, 한정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
사진 : 세포라, 한정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
사진 : 세포라, 한정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
사진 : 세포라, 한정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커리어를 쌓기 시작한 엠레지는 세포라의 독점 브랜드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와 2014년,

2018년에 진행한 콜라보레션 이후 3번째 제품인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론칭하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팔레트는 섀도우 컬러부터 포뮬라, 패키지 디자인 하나하나까지 그녀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엠레지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어떤 무드와 TPO에도 잘 어울리는 팔레트를 만들고자 했다”며

“메이크업에 대한 저의 열정과 미적 감각,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컬러들을 모두 합쳐서 만들어낸 꿈같은 제품”이라고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화사한 로지 톤부터 뉴트럴, 짙은 스모키 컬러까지 엠레지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중심으로 한 16가지 색상을 담아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팝한 컬러와 함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론즈 계열 색조가 포함되어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고민 없이 손쉽게 컬러를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팔레트 속 각 컬러 명 역시 엠레지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디테일을 더했다.

감각적인 컬러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질감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트, 새틴, 메탈릭 3가지 피니시로 구성된 섀도우와 프레스드 피그먼트, 프레스드 글리터 모두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팔레트에 포함된 프레스드 피그먼트와 프레스드 글리터는 ‘엠레지 팔레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독보적인 텍스처로, 레이어링 할수록 풍부한 색감과 입체적인 펄감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인다.

여기에 반짝이는 핑크&골드 패키지까지 더해져 엠레지만의 독특한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독보적인 색감과 전에 없던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지난 4월 23일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