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와 분위기 있는 프라이빗한 식사 원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Stay with Deliciousity)’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룸 다이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객실에서 숙박과 다이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플에게 안성 맞춤이다.  

룸 다이닝은 부라타 치즈 계절 샐러드, 모듬 해산물과 등심 구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고객이 체크인 후 객실에서 룸 서비스를 주문하면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메뉴가 객실까지 배달된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42,000원부터(부가세 포함)이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