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306마력 뿜어내는 고성능 ‘MINI JCW 클럽맨’ 국내 출시
MINI, 306마력 뿜어내는 고성능 ‘MINI JCW 클럽맨’ 국내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5.17 15:00
  • 조회수 8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MINI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갖춘 ‘MINI JCW 클럽맨’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사진 : MINI, 306마력 뿜어내는 고성능 ‘MINI JCW 클럽맨’
사진 : MINI, 306마력 뿜어내는 고성능 ‘MINI JCW 클럽맨’

MINI의 레이싱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MINI JCW 클럽맨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돌아왔다.

신형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탑재해 기존 모델 대비 75마력 상승한 306마력의 최고출력을 뿜어내며, 최대토크 또한 45.9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변속기가 적용돼 스포티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9초에 불과하다.

이와 더불어 MINI JCW 클럽맨에는 스포츠 서스펜션 뿐만 아니라 스포츠 배기 시스템, 사이드 스커틀, 리어 스포일러 등 JCW 전용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가 장착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이 극대화됐다.

또한 MINI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돼 뛰어난 민첩성과 추진력을 자랑하며, 역동적인 주행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과 핸들링이 가능하다.

외관은 한층 커진 그릴과 냉각 공기흡입구로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진화했으며, 어댑티브 풀 LED 헤드라이트, 19인치 JCW 경합금 휠 등을 통해 기존 MINI JCW 클럽맨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JCW 스트라이프 및 곳곳에 적용된 JCW 로고를 통해 고성능 모델만의 특색을 녹여냈다.

MINI JCW 클럽맨은 고성능 모델에 걸맞은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과 운전의 즐거움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아이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