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우먼이 2020년 5월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BOSS Individuals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정교하면서도 샤프한 컷들로 마무리되어 세련되고 라이트 한 룩을 선보인다.
 

사진 : BOSS WOMEN
사진 : BOSS WOMEN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은 조각가이다.

도시 라이프를 사랑하는 여성으로 예술가 보다는 탐험가에 가까운 그녀는, 바쁜 삶에서의 휴식을 찾는 여유로운 영혼으로 그 느낌을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에 담았다.

늦은 오후에 태양이 유리를 통해 비춰질 때, 빛은 따뜻한 오렌지 컬러를 덮어 반사된다. 은은한 블랙, 브라운, 레드, 그리고 오렌지와 같은 컬러는 이번 시즌에 예술적으로 반영되었다.

맥시 디자인의 드레스는 유연한 스커트와 플리츠로 럭셔리 하면서도 여유로운 라인을 표현했다.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가벼운 느낌을 주지만 서도, 레드와 블랙의 컬러 톤의 블록 스트라이프 프린트 디자인은 우아한 느낌을 준다.

민소매 바디 디자인을 특징으로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안감이 있어 입는 즉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니커즈나 힐과 어느 것과 매칭 해도 레저 또는 비즈니스 룩 애티튜드를 나타내주는 제품이다. 

가디건이나 자켓을 걸쳐도 멋스러운 이 제품은 모던한 보스 우먼의 당당함을 표현해주는 룩이다.

해당 제품은 휴고 보스 플래그 쉽 스토어 청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