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Derian x Chantecaille

샹테카이는 데쿠파주* 기법의 핸드메이드 리빙 브랜드 존 데리안 John Derian과 콜라보레이션한 존 데리안 컬렉션 John Derian Collection을 선보인다.
 

사진 : 샹테카이, 존 데리안 트레이 세트
사진 : 샹테카이, 존 데리안 트레이 세트

샹테카이 스킨케어 영감의 원천이자 로즈 드 메이 컬렉션의 핵심 성분인 로즈 드 메이**의 달을 맞아 100장의 꽃잎을 가진 이 진귀한 장미를 특별하게 재해석하였다.

샹테카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아 샹테카이는 18세기 풍의 장미 일러스트가 담긴 존 데리안의 제품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영감을 받았다.

그리고 그들의 아카이브를 바탕으로 존 데리안과 협업하여 로즈 드 메이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을 개발했다.

올리비아 샹테카이와 존 데리안 그리고 그의 장인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탄생된 특별한 로즈 드 메이 프린트는 퓨어 로즈 워터,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그리고 립시크까지 존 데리안 컬렉션 전 제품의 패키지에 담겨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존 데리안 트레이 세트는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특별한 애장품으로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데쿠파주  (découpage) – 나무, 금속, 유리 등의 표면에 종이를 오려 붙여서 장식하는 기법
**로즈 드 메이(Rose de Mai) –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5월 중 3주 동안만 피는 진귀한 장미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