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은은한 봄맞이 향수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다가오는 봄맞이 향수로 옴니아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 ‘옴니아 골든 시트린’이 추가된 ‘옴니아란디아’를 제안한다.

사진 : 불가리 퍼퓸, 옴니아 란디아 제안
사진 : 불가리 옴니아 컬렉션 (옴니아 크리스탈린, 옴니아 아메시스트, 옴니아 코럴, 옴니아 핑크 사파이어, 옴니아 골든 시트린) :65mL 126,000원

자연이 빚어낸 화려하고도 고귀한 보석의 원석, 젬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의 대표 여성 향수 옴니아 컬렉션에 꿈처럼 즐거운 놀이동산을 표현한 ‘옴니아란디아’ 캠페인을 진행하며 재치 넘치는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우아한 아이리스 향의 ‘옴니아 아메시스트’, 자유롭고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옴니아 핑크 사파이어’, 연꽃의 깨끗한 향기를 담아낸 ‘옴니아 크리스탈린’,

밝고 경쾌한 쥬시한 무드의 ‘옴니아 코럴’,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태양의 향기 ‘옴니아 골든 시트린’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불가리는 5월 한 달간 옴니아 컬렉션 5종 65mL 구매 시 5mL 미니어쳐와 파우치를 증정, 골든 시트린 40mL 구매 시 5mL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백화점에 입점 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