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성분, 정관장 홍삼 추출물 100%로 완성한 항산화 에센스

정관장 홍삼의 120여년의 노하우를 담은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홍삼추출물 100%로 완성해 항산화 효과를 전하는 '1899 싱글 에센스'를 출시한다.
 

사진 :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사진 :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1899 싱글 에센스는 땅의 기운이 자라는 시간 2년, 인삼을 보살피는 시간 6년 총 8년의 정성이 담긴 정관장 홍삼추출물 100%만을 담아낸 제품이다.

귀한 홍삼을 정성껏 달이며 얻게 된 맑고 결이 고운 장인의 피부에 주목해 단 하나의 성분으로 탄생한 에센스로, 홍삼의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

특히, 정관장 달임액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공기 순환 방식으로 섬세하고 안전하게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에어-디콕션 테크놀로지'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디콕션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홍삼 단일추출물(AbsoRoot-RG™)은 피부에 더욱 순하게 흡수되어 유효성분들의 효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홍삼을 100%로 담아내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수분감이 풍성한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형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새로 출시한 1899 싱글 에센스는 지난 4월 24일부터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