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지금 ‘플렉스(FLEX)’ 열풍이다.

자신의 개성과 일상을 나타내는데 상징적인 명품, 고가의 아이템을 구매하고, 그것을 자랑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사진 : ENA8_매시브 알루미늄
사진 : ENA8_매시브 알루미늄
사진 : ENA8_매시브 알루미늄
사진 : ENA8_매시브 알루미늄

나만의 공간에서 내 방식대로 즐기는 커피 한 잔이 트렌드가 되면서, 홈카페 커피머신도 누군가의 취향을 대변하는 플렉스(FLEX)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감각적인 홈카페 연출을 꿈꾸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을 제안한다.

공간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색감과 희소성 있는 디자인, 탁월한 커피 맛을 자랑하는 ENA8은 언제 어디서나 품격 있는 프리미엄 홈카페를 선물해준다.

ENA8은 매시브 알루미늄(시그니처 라인), 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으로 총 4가지의 색감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된 라인이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높은 내구성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광택을 자랑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총 10가지의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과2배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를 살린 ‘AromaG3 그라인더’는 완벽한 밸런스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또한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돼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들을 원터치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 농도는 개인이 선호하는 원두 맛에 따라 최대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온수 조절도 3단계까지 가능하다.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제거하여 첫 잔부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버큠 클린 시스템’과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으로 유지 관리도 간편하다.

또한 한글 텍스트를 지원하는 컬러 TFT 화면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유라 ENA8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 방문하여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