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5월 25일부터 ‘플레이스 바이 덴비(Place by Denby)’를 진행한다.
 

사진 : 플레이스 바이 덴비
사진 : 플레이스 바이 덴비

플레이스 바이 덴비는 프리미엄 호텔 · 레스토랑 · 카페와 협업하여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 이태리재 · 솔트2호점 · 알디프 티 바 앤 라운지 등 14곳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은 캠페인 기간 동안 덴비 스페셜 메뉴를 덴비 제품에 담아 제공한다.

아울러,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방문 매장 개수에 따라 제품 할인 쿠폰, 협업 매장 할인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 챌린지(S-Challenge)’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기간 레스토랑에서 촬영한 덴비 스페셜 메뉴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덴비는 1809년 영국 스톤웨어의 본고장인 더비셔(Derbyshire) 지방에서 탄생한 이래로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100% 영국에서 생산되는 덴비의 모든 제품은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지며 수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장인의 수공예 기법과 최소 20번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