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필수템 인스턴트팟, 이제 백화점에서도 만나보세요!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가 자동 압력 배출 기능과 더 선명한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Instant Pot® Duo Nova)’를 선보인다.
 

사진 :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사진 :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사진 :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사진 :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는 양판점과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어 기존 홈쇼핑,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능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는 자동 압력 배출 기능을 탑재해 음식 조리 시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으로 설정이 되고 조리가 끝나면 압력 배출 버튼 하나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독성 높은 LCD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해 더 선명하게 조리 시간, 압력 강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는 압력요리, 찜, 볶음, 밥, 보온, 슬로우쿡, 요거트 등 7가지 기본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고 냄새가 배지 않는다.

2020년 1월 첫 선을 보인 ‘인스턴트팟’은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건강한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손 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요리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솥과 뚜껑이 완전히 분리되어 세척 또한 간편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듀오 노바’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양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층 넉넉한 사이즈인 5.7L, 8L 2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는 지난 2009년 설립되어 2019년 3월 코렐 브랜드에 인수합병 되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에 위치하고 있다.

바쁜 일상속에서도 건강에 관심이 높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혁신적인 소형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에는 ‘인스턴트팟 듀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형 주방 가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