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사랑하는 연인과의 결실을 맺는 커플의 선물로 불가리 불가리 웨딩 밴드를 제안한다.
 

사진 : 불가리 커플 밴드
사진 : 불가리 커플 밴드

불가리 불가리 웨딩 밴드는 변치 않는 고유의 매력으로 평생을 함께할 나의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웨딩 선물이 될 것이다.

밴드의 날렵한 라인과 모던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적인 불가리 불가리 웨딩 밴드는 첫 출시 이래 지금까지 불가리의 베스트셀링 커플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더블 불가리 로고가 컨템포러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주고, 로고 사이에 포인트로 세팅된 다이아몬드는 고급스러운 광채로 품격을 더한다.

화이트 골드 또는 로즈 골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는 불가리 불가리 웨딩 밴드는 세련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연인을 위한 최상의 커플 밴드가 되어 줄 것이다.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은 링 뿐 아니라 브레이슬릿, 이어링, 네크리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며, 전국 불가리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불가리(BVLGARI)는 1884년 창립, 136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유의 대담한 스타일과 컬러 감각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끊임없이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불가리의 스타일은 관능적인 볼륨감, 직선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정의된다.

불가리는 주얼리에서부터 워치,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