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섬유와 수액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주다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 에서 다가오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라인으로 에르보리앙 밤부 라인을 제안한다.
 

사진 : 에르보리앙, 밤부 라인
사진 : 에르보리앙, 밤부 라인

에르보리앙의 밤부 라인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과 대나무 섬유 성분이 함유돼 상쾌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활력을 깨워주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밤부 마뜨 로션’ 은 천연 수분 공급자로 알려진 대나무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함과 동시에 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인 미네랄 성분, 아연 성분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결합하여 불필요한 피지를 줄여주고 모공을 조이는데 도움을 준다.

‘밤부 프라페 크림’은 얼음같이 차가운 폭포수처럼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선사해주는 산뜻한 젤 타입의 크림이다.

밤부 프라페 크림이 가진 슬러쉬 텍스처는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밤부 워터락 마스크’는 촉촉한 스파 마사지를 받고 나온 듯,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대나무 섬유와 대나무 수액이 함유된 산뜻한 아쿠아젤 텍스처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수분으로 가득 찬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쿨링 효과를 통해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르보리앙 밤부 라인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뷰티윈도,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