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 올인원 돌잔치 이벤트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를 출시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My Precious Baby)’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의 단독 룸을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 활용해 럭셔리하면서 편리한 올인원(All-in-One) 돌잔치 이벤트를 출시한 것이다.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이벤트는 돌상과 돌잡이 용품, 포토 테이블 등의 셋팅을 포함해 아기 의상(한복이나 턱시도 혹은 드레스 중 선택) 무료 대여 혜택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이용권 20매, 스파클링 와인 3병 및 탄산음료 10병을 함께 제공한다. 돌상은 전통식 혹은 현대식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의 첫 생일을 맞아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1대)를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은 돌잔치 전날부터 이후 3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급호텔의 노하우로 구성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돌잔치 이벤트 가격은 성인 20인 기준 260만원이며 인원 추가 시 인당 푸드 익스체인지 성인 1인 이용 비용이 추가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기존에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스타일’에서 제공하는 돌잔치 이벤트 ‘디어 마이 베이비(Dear My Baby)’의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도 돌잔치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럭셔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돌잔치를 지향하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프라이빗한 돌잔치 행사는 물론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푸드 익스체인지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돌잔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