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 예비맘을 위한 새로운 필수크림 '바디 파트너' 론칭
클라랑스, 예비맘을 위한 새로운 필수크림 '바디 파트너' 론칭
  • 유수아
  • 승인 2020.05.22 15:00
  • 조회수 6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아름다운 열 달을 위한 #예비맘크림 #전세계예비맘필수크림

클라랑스가 2020년 6월, 예비맘의 바디케어를 위한 토털 솔루션 크림 '바디 파트너'를 출시한다.
 

사진 : 클라랑스_바디 파트너 175ml 73,000원대. 클라랑스 제품 문의 080-542-9052
사진 : 클라랑스_바디 파트너 175ml 73,000원대. 클라랑스 제품 문의 080-542-9052

임산부 케어 베스트셀러인 '예비맘 크림'을 더 효과적인 포뮬러, 부드러운 텍스처, 경제적이고 안전한 용기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배, 허리,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 임신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모든 부위를 촉촉하고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클라랑스는 50년 이상 전세계 예비맘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스무딩 바디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로 마사지한 뒤 '예비맘 크림'을 고민 부위에 덧바르는 3단계는 아름다운 열 달을 위한 필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신제품 '바디 파트너'는 집중 탄력 케어 제품인 '예비맘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포뮬러, 텍스처, 용기까지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오리지널 포뮬러에 그린바나나 추출물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탁월해진 탄력 강화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마사지에 최적화된 섬세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밀림 없이 밀착 흡수된다.

또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차단하는 에어리스 펌핑 튜브 용기에 들어있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라랑스 '바디 파트너'는 클라랑스가 개발한 예비맘 마사지 방법으로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먼저 양 손의 엄지를 벌려 삼각형을 만들듯 배 위에 모으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배와 배꼽 전체에 제품을 바를 것.

그 다음 왼손 손바닥으로 오른쪽 가슴의 바깥에서 안쪽으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고, 오른손과 왼쪽 가슴에도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마지막으로 허리, 허벅지, 엉덩이 등에도 꼼꼼히 발라준다.

엄마가 편안해야 아기도 행복하다. 클라랑스 '바디 파트너'는 아름다운 열 달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