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IWC,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 최해영
  • 승인 2020.05.22 11:00
  • 조회수 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직 IWC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IWC 샤프하우젠이 포르투기저 컬렉션에 매력적인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든 제품에는 IWC 자체 제작 칼리버가 탑재되어 포르투기저 컬렉션의 고유한 매력이 한층 더 강조된다.
 

사진 : IWC,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사진 : IWC,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사진 : IWC,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사진 : IWC,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

특히 IWC는 인기 제품군 중 오직 IWC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크 블루 컬러와 골드 소재의 조합이 특징인 부티크 에디션은 석양이 바닷물에 반사되어 수평선에서 함께 녹아 드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부티크 에디션의 일부 제품은 아머 골드®(Aromor Gold®) 소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기존 레드 골드 합금보다 높은 경도값을 가진 혁신적인 신소재다.

IWC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인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도 이번에 부티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퍼페추얼 캘린더는 IWC의 전설적인 워치메이커 커트 클라우스(Kurt Klaus)가 1980년대 고안한 혁신적인 컴플리케이션으로, 퍼페추얼 캘린더 최초로 4자리 년도 디스플레이와 퍼페추얼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를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스플레이 요소가 서로 완벽하게 동기화되어 있어, 단 하나의 크라운으로 시간을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부티크 에디션은 18캐럿 아머 골드® 케이스와 다크 블루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며, 산토니 사의 블루 엘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이 매치되어 많은 시계 애호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내부에는 펠라톤 와인딩 시스템을 갖춘 IWC 자체 제작 52610 칼리버가 탑재되어 7일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여 IWC의 기술력과 부티크 에디션만의 디자인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타임피스의 출시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IWC 포르투기저 컬렉션

1939년, 두 명의 포르투갈 항해사의 요청으로 매우 정확한 포켓워치 무브먼트를 탑재한 손목시계를 제작하게 되면서 처음 시작된 포르투기저 컬렉션은,

IWC 샤프하우젠의 6가지 컬렉션 중 가장 많은 오뜨 올로제리의 기술적 걸작들을 보유하고 있는 IWC의 대표 컬렉션이다. 심플한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 가는 잎사귀 모양의 핸즈 등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 IWC 샤프하우젠

1868년 미국인 워치메이커이자 기업가였던 플로렌타인 아리오스토 존스(Florentine Ariosto Jones)는 보스턴을 떠나 스위스 샤프하우젠에서 '인터내셔널 워치 컴퍼니(International Watch Company)'를 설립하였다.

그의 원대한 꿈은 미국의 선진 제작 기술과 스위스 워치메이커의 장인 기술을 결합하여 당대 최고의 포켓 워치를 제작하는 것이었다.

두 기술의 결합을 통해 그는 IWC의 고유한 공학적 제작 방식의 기반을 닦았을 뿐 아니라 스위스 기계식 워치의 중앙 집중형 생산 방식을 탄생시켰다.

1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IWC 샤프하우젠은 특히 크로노그래프와 캘린더를 중심으로 독창적이고 견고하며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적인 컴플리케이션을 제작한다는 명성을 쌓아왔다.

업계 최초로 티타늄 및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IWC는 티타늄 알루미나이드(titanium-aluminide) 및 세라타늄(Ceratanium™) 등의 최신 소재로 제 작된 고도로 공학적인 기계식 워치 케이스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화려한 장식보다 "기능에 기반한 형태"라는 원칙을 우선시하는 IWC 샤프하우젠의 시대를 초월한 타임피스는 고객과 삶의 여정을 함께 하며 꿈과 야망을 실현할 것이다.

IWC는 책임을 다하여 소재를 조달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다음 세대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본질적으로 지속 가능한 타임피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IWC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워치메이커와 엔지니어를 교육하고 모든 직원에게 최고의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

어린이 및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기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협력 사업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