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ALA & LAGA & & TAZALA

섹시하고, 매혹적이며, 우아함으로 표현되는 전설적인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에서 2020년 여름을 맞이해 다가오는 6월의 뜨거운 햇살 처럼 눈 부신 골드 레이스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 :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골드 레이스 라인, 문의 :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웨스트 (WEST)  02-3443-2113
사진 :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골드 레이스 라인, 문의 :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웨스트 (WEST) 02-3443-2113

익히 잘 알려진 미국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들과 김희애, 전지현, 손예진, 블랙핑크 등 국내 외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구두로도 잘 알려진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에서 오는 6월을 맞이해 골드 레이스 라인을 선보인다.

마놀로 블라닉 특유의 아찔하게 높은 굽과 클래식한 골드 컬러 레이스 소재가 만나 드레시한 우아함을 연출하는 골드 컬러의 샌들 FIALA (피알라)와 블랙 컬러의 스트랩 샌들 LAGA (라가)는 데일리 룩에서 매혹적인 연출이 필요한 드레시한 룩까지 제격인 이번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좀 더 편안한 스타일을 찾을 경우, 리조트 룩에도 손색이 없는 시크한 골드 컬러 플랫 뮬 TAZALA (탈자라) 를 추천한다.

이처럼 마놀로 블라닉의 골드 레이스 라인은 아찔한 높이의 샌들에서 플랫 뮬까지 ‘FIALA & LAGA & & TAZALA’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아 취향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뛰어난 감각과 창의적인 아이템으로 수많은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슈즈 디자이너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의 2020년도 여름 컬렉션은 갤러리아 백화점 WEST와 현대 백화점 본점 및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