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빙수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빙수 프로모션’ 선보여
  • 이정은
  • 승인 2020.05.23 15:00
  • 조회수 7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빙수 프로모션’ 선보여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빙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으로 차별화된 맛은 물론, 독특한 비주얼까지 갖춰 매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즌 한정 메뉴 ‘망고 빙수’와 ‘전통 빙수’를 5월 4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Park Hyatt Busan Lounge), Bingsu-Red-Bean. 문의 및 예약: 051-990-1234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Park Hyatt Busan Lounge), Bingsu-Red-Bean. 문의 및 예약: 051-990-1234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Park Hyatt Busan Lounge), Bingsu-Mango. 문의 및 예약: 051-990-1234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Park Hyatt Busan Lounge), Bingsu-Mango

‘망고 빙수’는 망고와 함께 밀크 아이스를 곱게 갈아 더욱 진한 풍미의 망고 맛을 즐길 수 있는 망고 밀크 아이스 위에 신선한 망고를 듬뿍 올려냈다.

여기에 망고 머랭, 구운 아몬드, 벌집 모양의 초콜릿, 코코넛 젤리 등 이색적인 토핑을 함께 곁들여 달콤함과 독특한 식감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전통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팥 고유의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낸 단팥과 담백하고 고소한 인절미를 올려 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맛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하트 모양의 팔미에와 쫀득한 그린빈 젤리도 곁들여 색다른 풍미를 더했다.

계절의 특성과 독특한 개성을 담아 더욱 특별해진 빙수를 즐기며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라운지의 ‘빙수 프로모션’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 3만5천 원이다(세금 포함).

▷ 파크 하얏트 부산에 대하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 파크 하얏트에 대하여

파크 하얏트 호텔은 안목 있는 글로벌 여행자들에게 마치 내 집과 같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호텔의 투숙객들은 풍요로운 환경에서 차분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세계 최고의 여행지에 위치한 각각의 파크 하얏트 호텔은 세련됨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결합하여 맞춤 설계되었으며,

잘 꾸며진 객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품과 디자인, 유능한 셰프들의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다이닝 옵션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등을 보유하고 있다.

43개의 파크 하얏트 호텔은 현재 아부다비, 방콕, 비버 크리크, 베이징, 부에노스 아이레스, 부산, 캔버라, 창바이산, 칼즈배드, 첸나이, 시카고, 도하, 두바이, 광저우, 함부르크, 항저우,

하이데라바드, 이스탄불, 제다, 교토, 몰디브, 마요르카 섬, 멜버른, 멘도사, 밀라노, 모스크바, 뉴욕, 닝보, 파리, 사이공, 산야, 서울, 상하이, 선전, 시엠 레압, 세인트 키츠 섬,

시드니, 도쿄, 토론토 (리노베이션 중), 비엔나, 워싱턴 D.C., 잔지바르 그리고 취리히에서 운영 중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